지역 | 주소 | 전화번호 |
서울-본사 (인쇄기기)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61길 6(서초동), 신도빌딩 4층 | 02) 3488-9118 |
서울-본사 (순번대기기)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61길 6(서초동), 신도빌딩 4층 | 02) 3488-9118 |
서울-본사 (문서세단기)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61길 6(서초동), 신도빌딩 1층 | 02) 3488-9119 |
충청 | 대전광역시 중구 우암로 10(선화동) | 042) 255-1130 |
호남 | 광주광역시 북구 무등로 108-1(신안동) | 062) 522 - 1131 |
경북 | 대구광역시 동구 화랑로 405(방촌동) | 053) 981-1171 |
경남 | 부산광역시 금정구 동부곡로 3-1(부곡동), 신도빌딩 2층 | 051) 516-7893 |
[순번대기시스템]
순번기는 방문서비스 가능하며, 접수시 영업일기준 익일 또는 서비스내용에
따라 2~3일 안에 방문드립니다
구매후 1년이 경과되셨거나, 디자인변경과
같은 보증기간 이외의 서비스 요청건은 소정의 비용이 발생되실수 있습니다
[코팅기]
방문 서비스는 진행되지 않으며 택배로만 진행됩니다.(사용기종별 서비스
입고처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세단기]
몸체가 플라스틱 제질로된 세단기는 본사A/S센터에서 택배서비스로 진행(택배발송일로부터 7일이내)되며
몸체가 철체로된 세단기는 A/S센터에 유선 접수시 방문 서비스 진행됩니다.(접수일로부터2~3일)
[바인도매틱]
방문서비스로 간단한 부품교체는 가능 하나 불가능할시 제품입고 후 서비스 진행됩니다.
순번기 전원선을 콘센트 및 기기에서 분리 후 5초 정도 뒤에 다시 장착 후 기기를 부팅 해주세요.
위와 같은 발행기 리셋 후에도 정상적인 작동이 안되는 경우 방문서비스를
받아보시거나, 기기를 입고 해주시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TM800, TM810 제품의 경우 호출기 케이블의 길이는 3m까지만 가능합니다.
그 이상의 경우는 순번기와 호출기 중간에 설치되는 분배기(T-BOX)와 통신케이블(485)을 추가로 설치공사를 하셔야 연장이 가능합니다.
- AC100 제품의 경우 전원은 마이크로 5핀 케이블, 유선 연동은 RJ45 랜 케이블을 사용하기 때문에 시중에 판매되는 해당 케이블로 교체하여 연장이 가능합니다.
NT770, NT700 등의 제품은 자체적으로 문구를 수정하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방문을 받아보시거나,
기기를 보내주셔야 번호표 문구 변경이 가능합니다.
호출기의 버튼이 손상되어 버튼이 들어가 있을 경우, 또는 소리가 나오는
번호판 자체에서 문제가 생긴 경우는 방문을 받아보시거나, 기기를 보내주셔야 해결이 가능합니다.
건물 내에 2세트 이상이 무선으로 설치되어 있다면 혼선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혼선이 의심되는 기기를 꺼주시거나, 혼선이 없는
유선으로 공사를 진행해야 합니다.